홈페이지 상품 주문 단계
1. 스마트디자인/ 홈페이지 디자인 단순복사 상품
구입한 상품을 결제완료 한 후
마이페이지> 상품주문내역에서 을 통해 디자인복사를 받도록 합니다. 마이페이지> 상품주문내역에서 을 통해 디자인복사를 받도록 합니다.마이페이지> 상품주문내역에서 을 통해 디자인복사를 받도록 합니다.
2. 스마트디자인/ 홈페이지 디자인 커스터마이징 상품
1) 상품을 구매후 결제 완료합니다. (직거래의 경우는 무통장입금후 판매자에게 입금확인 신청을 하셔야합니다.)
2)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하고 작업사이트를 생성하면
구매자는 마이페이지>내 주문정보> 상품주문 내역을 통해 작업사이트 가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.
구매자는 작업사이트 가기 버튼을 통해 판매자가 작업하는 내용을 지속적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3) 판매자가 작업을 완료하고 "작업완료 알림"을 하면 구매자는 요청한 작업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후
"작업완료 승인" 버튼을 눌러줍니다.
4) 구매자가 작업완료 승인 버튼을 누르면 판매자는 구매자의 계정으로 해당 작업물을 복사해주고 거래는 종료됩니다.
- 이전글홈페이지 제작 진행 단계 (카페24 디자인 상품) 23.03.17
- 다음글홈페이지 빌더로 제작 장점 20.06.15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